Q. 주문했는데 주문 내역이 확인 되지 않아요.
A. 마이페이지에서 주문 내역 확인 하실 수 있으니 참고 해 주세요~
만약 주문 내역이 확인 되지 않는다면, Q&A 게시판으로 문의 부탁드려요.
오픈 후 많은 분들이 동시에 접속 및 결제를 하게 되시면 간혹 결제 오류로 인해 주문이 완료되지 않을 수 있어요ㅠㅠ
내역 확인이 안되신다면 결제수단에서 결제 완료가 되었는지 확인해 주신 후
결제 수단, 금액, 시간대를 게시판에 알려주시면 확인 후 처리 도와드릴게요~
또는 무통장 입금 주문 시 결제 완료까지 누르셔야 정상 주문 완료가 됩니다.
정상 주문 후에는 카카오톡 메세지로 주문 완료 메세지 그리고 입금 완료되면 입금 완료 메세지를 보내드리고 있습니다.
꼭 확인 부탁드립니다.^^